월드
1점 쏜 그 선수, 한국 기업 후원 받는다
2024-08-09 12:02
파리올림픽에서 김우진과 맞붙어 1점을 쏜 차드의 이스라엘 마다예(36)가 한국 기업의 후원을 받게 되었다. 그가 제대로 된 보호 장비도 없이 독학으로 양궁을 배운 사연이 알려지면서 후원 계약이 성사됐다.
양궁 장비 제조업체 파이빅스의 백종대 대표는 마다예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2028 LA올림픽까지 필요한 장비를 매년 지원하기로 했다. 파이빅스는 활과 화살, 조준기 등 다양한 양궁 장비를 생산하는 국내 기업이다.
백 대표는 마다예가 열악한 환경에서 훈련해 온 이야기를 듣고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마다예는 후원 소식에 기뻐하며, 이는 차드의 다른 선수들에게도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올림픽에서 마다예는 남자 개인전 64강에서 김우진과 대결하며 1점을 기록했다. 당시 그는 스폰서가 없는 민무늬 티셔츠를 입고, 필요한 보호 장비 없이 경기에 나섰다.
그의 사연이 알려지자 많은 한국인이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고, 마다예는 “땡큐 코리아”라는 글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늘의 추천 Info
BEST 머니이슈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